A SIMPLE KEY FOR 핸플 사이트 UNVEILED

A Simple Key For 핸플 사이트 Unveiled

A Simple Key For 핸플 사이트 Unveiled

Blog Article

오징어 냄새 : 여자 성기에서 나는 참을 수 없는 냄새. 더 심하면 썩은 암모니아 냄새로 발전함. 보징어 냄새라고도 함.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찡(찡떼) : 찡(찡떼)는 성매매 업소에서 사장 혹은 중간 관리자가 떼어가는 수수료를 의미한다.

다약 : 다이어트약의 준말. 어떤 성노동 여성들은 사이즈업을 위해 다이어트 용도로 다약을 복용한다. 다약 대신 상품명인 디타(디에타민)로 부르기도 한다.

붕가 : 핸플 업소에서 실제로 섹스하는 행위. 핸플 업소의 공식 경계선을 넘는 행위로 주로 언냐들과의 교감을 통해 고난도로 행해지는 작업형태로 볼 수 있다.  

알바생 : 핸플 업소에 근무하는 젊은 남자 직원. 전화 받기, 예약 관리, 아가씨 및 실장 시다바리, 수건 빨기, 아가씨 속옷 핸플사이트 빨기, 먹거리 심부름, 샤워실 및 티방 청소, 물품 구입 등등 하는 일이 많다.

주로 소프트 계열 업소가 하드 계열 업소와 경쟁하기 위해 도입한 어정쩡한 서비스.

 보통 골뱅이 판다고 하는데, 여자의 성기 구멍을 손가락으로 찔러 넣거나 돌리는 핸플 행위를 말한다.

업소에서 폭탄을 만나거나 마인드 떨어지는 언니를 만나거나 언니한테 정 줬는데 끝나거나 할 때

쓱싹 : 화끈한 행위를 말함. 붕가를 지칭하기도 하나 불확실. [유래 : 바라던맨님이 피아노 소연양을 쓱싹했다]

술자리가 끝난뒤 손님과 여관, 호텔등으로 손님과 윤락을 나가는 것을 말함 

쇼(성매매) : 성매매 현장에서의 쇼란, 성구매자의 흥을 핸플사이트 돋우기 위한 일종의 이벤트인데, 매우 인권유린적인 경우가 있다.

재계 산업 정책/공공기관 금융/블록체인 일정/부고 보도자료 연예 전체

성노동자의 삶을 https://www.handple.biz 증진하는 것이 어떻게 페미니즘과 연결되는지를 알고 싶다면 성노동 문서 참고.

Report this page